플레이리스트의 로고에는 공감 가는 이야기로 사람들의 마음과 세상을 흔드는 콘텐츠를 제작하여, 즐겁고 재미있는 대중문화를 만들어 나간다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플레이리스트의 로고에는 공감 가는 이야기로 사람들의 마음과 세상을 흔드는 콘텐츠를 제작하여, 즐겁고 재미있는 대중문화를 만들어 나간다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젊은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트렌디하게 풀어내는 플레이리스트의 강점과, 이를 통해 시청자들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고자 하는 플레이리스트의 미션을 담았습니다.
플레이리스트를 상징하는 P를 다양하게 변화시켜 키 비주얼로 사용합니다. 여러 형태의 P는 플레이리스트가 하나의 장르/카테고리에 국한되지 않는, 더욱 넓은 의미의 콘텐츠 제작사임을 나타냅니다.
일러스트는 키워드나 사물을 나타내는 OBJECT와 감정을 나타내는 캐릭터 EMOTION, 두 종류가 있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되, 다양한 상황과 목적에 따라 개별 애플리케이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Noto Sans Korean과 GT Walsheim 폰트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