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어리스트 벗 로스트, ‘여심 저격수’ 로운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 공개

2021-05-12

캠페인 테마 ‘기억조작 향수’, 5월 12일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공개


스페셜티 퍼퓨머리 브랜드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Nearest but Lost)가 전속 모델 로운과 함께한 지면 광고 캠페인을 5월 12일 공개했다.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의 새 광고 캠페인 테마는 ‘기억조작 향수’로, 설렜던 사랑의 기억은 오래가도록, 아팠던 사랑의 기억은 잊혀지도록 사랑에 대한 기억을 만들어가겠다는 브랜드 메세지를 담아냈다.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 브랜드 측은 로맨스물 남주 같은 로운의 도시적이면서도 섬세한 남성미와 자사가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한다며 배우 로운을 전속 모델로 발탁한 이유를 설명했다.

 

광고 속 로운은 사랑의 기억을 조작해주는 해결사로 등장한다. ‘기억조작 향수’라는 테마에 맞춰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의 향수가 고객에게 사랑의 풋풋함과 설레임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여심 저격자’ 로운이 직접 광고 모델로서 사랑 이야기를 전달해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제로 베이지 색 가디건을 입은 로운은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면서 청량미를 한가득 자아냈으며, 탄탄한 피지컬로 짙은 남성미를 발산해 촬영 스텝들의 감탄사를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로운이 참여한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의 지면 광고는 12일 공개됐으며, 영상 광고는 다가오는 6월 중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는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5월 중 올리브영, 무신사, 신세계몰, 텐바이텐 등에서 굿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세부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nearest_but_lost) 하이라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새 광고 속 배우 로운의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통해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만의 사랑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쉽고 친근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사랑에 대한 기억을 만들어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는 사랑에 대한 기억을 담아 만든 향수 브랜드로 6가지 향을 기반으로 향수, 퍼퓸드 미스트, 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광고를 시작으로 사랑에 대한 다양한 기억을 선보일 계획이다.

 

* PLAYLIST 자체 커머스 브랜드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 바로 가기

Go To The List